MG 새마을금고 브랜드
MG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컨셉(Brand Concept)은 ‘공공의 가치가 기본이 되는 따뜻한 금융’입니다.
공공의 가치가
기본이 되는 따뜻한 금융
Brand Concept
나-이웃-지역-사회가 함께 성장, 발전해가는 따뜻한 철학,사람중심의 따뜻하고 풍요로운 이미지 내 가족의 일처럼 마음을 다하는 서비스,믿을 수 있는 금융 서비스 체계적이고 앞서가는 새마을금고
- 풍요로운
생활공동체 - 가족, 이웃
같은 - 신뢰할 수
있는
‘MG’가 가진
의미는
Name Concept
‘MG’라는 단어의 의미는 하나의 국한된 뜻이나 영문 어법상의 내용이 아니라 회원들의 생활, 삶, 성공, 만남, 반가움, 이웃 등 복합적인 의미가 있고, 포괄적 및 상징적으로 사용합니다.
-
-
마을금고Maeul Geumgo
-
Make
Good life더 멋지고
풍요로운 삶 -
Meet
&Greet만나면
반가운 이웃
Make Good
Slogan Concept
MG새마을금고의 슬로건 ‘Make Good’은 ‘좋아지다’, ‘성공하다’, ‘부자되다’ 라는 의미로 더 나은 고객의 삶 뿐 아니라, 더 나은 지역공동체와 세상을 생각하는 MG새마을금고의 철학을 전달합니다.
- Make Good
-
Money모두가 부자되는
금융혜택 -
Life모두가
더 나은생활 -
World모두가
행복한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