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금융상품몰
개인뱅킹
기업뱅킹
체크카드
공제
고객센터
금고위치(금리)안내
메인메뉴
고객상담·지원
자주하는 질문(FAQ)
e-mail 상담
e-mail 상담 진행현황
e-mail 상담 비밀번호 재설정
채팅상담
약관자료실
서식자료실
설명서자료실
전자민원
금융소비자보호헌장
민원접수안내
전자민원접수
칭찬합니다
전자민원 조회/취하
전자금융안내
개인인터넷뱅킹
기업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
OTP서비스
자동화기기
금융알림SMS
MG스마트알림서비스
MG간편출금서비스
MG삼성페이서비스
기타전자금융
금융거래안내
금융실명거래 유의사항
전자금융 유의사항
어음/수표거래 유의사항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고객확인제도 안내
금융소득종합과세 안내
금융사기예방 안내
통장/비밀번호분실처리안내
전자금융분쟁처리안내
조회서비스
예금잔액증명서조회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상속인금융거래결과조회
휴면예금 공제금조회
미수령 출자금·배당금 조회
대출모집인정보검색
지급정지 사실 공지
증명서원본조회
보안센터
신용정보활용체제
신용정보 안내
신용정보제공활용 고객권리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신용정보 이용제공 사실 조회
개인신용정보 이용제공 사실 통지 관리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국제/국내)정보보호 인증
전체메뉴
전체메뉴
고객상담·지원
자주하는질문 (FAQ)
e-mail 상담
약관자료실
서식자료실
설명서자료실
전자민원
금융소비자보호헌장
민원접수안내
전자민원접수
대출모집인 민원
칭찬합니다
전자민원 조회/취하
고객상담 비밀번호 재설정
전자금융이용안내
개인인터넷뱅킹
기업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
OTP서비스
자동화기기
금융알림SMS
MG스마트알림서비스
MG간편출금서비스
MG삼성페이서비스
기타전자금융
금융거래안내
금융실명거래 유의사항
전자금융 유의사항
어음/수표거래 유의사항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고객확인제도 안내
금융소득종합과세 안내
금융사기예방안내
통장/비밀번호분실 처리안내
전자금융 분쟁처리 안내
조회서비스
ⓟ예금잔액증명서조회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상속인금융거래결과조회
ⓟ휴면예금 공제금조회
대출모집인정보검색
ⓟ지급정지 사실 공시
ⓟ증명서원본조회
미수령 출자금·배당금 조회
보안센터
신용정보활용체제
신용정보 안내
신용정보제공활용 고객권리안내
개인신용정보 이용제공 사실 조회
개인신용정보 이용제공 사실 통지 관리
개인정보처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국제/국내)정보보호 인증
닫기
고객상담ㆍ지원
고객상담ㆍ지원
전자민원
전자금융안내
금융거래안내
조회서비스
보안센터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e-mail 상담
e-mail 상담 진행현황
e-mail 상담 비밀번호 재설정
약관자료실
서식자료실
설명서자료실
자주하는 질문(FAQ)
자주하는 질문(FAQ) 검색을 통해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바로 확인해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전화: 1599-9000, 1588-8801)
고객상담(E-mail 상담) 바로가기
전체보기
출자금
금고경영
금융사기
통장개설
이상금융거래(FDS)
수신(총괄)
공제(총괄)
전자금융(총괄)
전자금융(법, 약관)
전자금융(개인)
전자금융(기업)
전자금융(스마트뱅킹)
전자금융(텔레뱅킹)
전자금융(보안카드,OTP,
스마트OTP, 디지털OTP)
전자금융(인증서)
전자금융(기타)
상상뱅크
체크카드
자동화기기
여신
수표
기타(부가서비스)
번호, 제목을 나타낸 표
442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는 해외 거주 시 적용 예외인가요?
441
해외에서 추가인증 진행 시 출국사실을 확인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439
휴대폰 본인확인 또는 ARS 인증으로 추가인증 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만 인증 가능한가요?
433
공동인증서 로그인 버튼 클릭 시 공동인증서 선택창이 나타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432
인증서 암호가 기억나지 않거나, 암호를 변경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429
인증서를 폐기 한 후 재발급 하는 경우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427
증권사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새마을금고에서 등록하여 사용하거나, 새마을금고에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를 증권사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425
유료 인증서를 발급받던 중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인증서가 발급되지 않았으나, 수수료는 이미 출금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24
인증서 발급 중 혹은 갱신 중 "등록 후 미발급 상태"로 확인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23
계좌 상태가 지급정지 상태인 경우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1
2
3
4
5
6
7
8
9
10
고객상담(E-mail 상담) 바로가기
웹 페이지 메시지
확인
주소찾기
주소검색
시/도 선택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시/군/구 선택
검색
도로명 입력
(예:봉은사로)
건물번호 입력
(예:20)
주소찾기에 관한 우편번호,주소 항목을 나타낸 표
우편번호
주소
해당 내역이 없습니다.
도로명주소
도로명주소 확인
처리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