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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절차

1새마을금고 영업점 방문

신청서류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방문해 주세요.
(단, 기업인터넷뱅킹은 계좌를 개설하신 새마을금고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2개인인터넷뱅킹 신청

전자금융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인터넷뱅킹을 신청합니다.

3신청확인증(임시비밀번호),
약관, 보안매체 수령

임시비밀번호가 전산인자된 확인증, 약관, 보안매체를 교부해 드립니다.

4사용등록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인터넷뱅킹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임시비밀번호를 원하시는 번호로 변경하세요.
※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미등록시 서비스가 정지됩니다.(영업점 재방문)

5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타행 공인인증서 등록

인터넷뱅킹-공인인증센터 메뉴를 이용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시거나 타행에서 발급받으신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규 신청서류

성인의 경우

  1. 전자금융이용신청서
  2.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등)

미성년자의 경우

미성년자 본인신청 법정대리인 신청
  1. 전자금융이용신청서
  2. 본인 실명확인증표
  3. 법정대리인 동의확인서류
  4. 법정대리인 관계확인서류
  1. 전자금융이용신청
  2. 미성년자 실명확인증표(생략 가능)
  3. 법정대리인 실명확인증표
  4. 법정대리인 관계서류
  5. 법정대리인 동의확인서류

※ 만 14세 미만은 미성년자 단독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법정대리인 신청)
※ 법정대리인 관계확인서류(예시) : 미성년자의 기본증명서 + 가족관계증명서
※ 새마을금고는 미성년자 본인 신청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사실을 확인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서(인감날인), 인감증명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인 신청서류는 방문하실 새마을금고 영업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