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MG스마트알림 서비스

서비스 안내

MG스마트알림 서비스란?

  • 입출금거래내역은 물론 금융정보, MG체크카드, 공제 까지 원하는 정보를 적시에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기기 전용 알림서비스입니다.

대상고객

  • 개인고객 (* 1인당 1대의 스마트기기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MG스마트 알림 주요서비스

mg스마트알림서비스관련이미지1

mg스마트알림서비스관련이미지2

mg스마트알림서비스관련이미지3

mg스마트알림서비스관련이미지4

mg스마트알림서비스관련이미지5


입출금 알림

  • 등록하신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에 대해 입출금 내역을 알려드립니다. 다양한 선택을 통해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 및 금액알림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유형 및 알림 표시 설정 가능
  • 입출금 알림 기준금액 설정 가능
  • 수신시간제한 및 지연이체 알림 설정 가능
  • ※ MG스마트알림 입출금알림 신청 시 기존 유료 입출금알림(SMS)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선택 사항).
  • ※ 입출금 알림서비스에 계좌를 미등록하시는 경우에는 입출금알림을 제외한 기타 알림서비스만 제공됩니다.

금융안내 알림

  • 새마을금고 금융서비스에 관련된 각종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알림 : 새마을금고의 회원들에게 알려드리는 유용한 정보
  • 수신알림 : 예금, 적금 및 각종 수신상품에 대한 안내
  • 여신알림 : 대출 업무 및 대출상품에 대한 안내
  • 자동이체알림 : 자동이체 설정과 관련된 알림
  • 전자금융알림 : 전자금융서비스와 관련된 알림
  • ※ 기존 무료SMS서비스 가입자가 MG스마트알림서비스를 가입하시는 경우, 기존 무료SMS서비스는 MG스마트알림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체크카드 알림

  • MG체크카드 승인 및 승인취소 내역, 캐쉬백 알림 등 카드 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체크카드 승인/승인취소 내역
  • 캐시백 입금 알림 등 각종 체크카드 이용에 관련한 알림

공제 알림

  • 공제료 자동이체
  • 공제 계약안내, 만기예정 등 공제업무 관련 알림

설정 기능 지원

  • MG스마트알림비스는 서비스의 수신여부, 입출금알림 설정 등을 고객님 마음대로 편리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입출금알림설정 입출금알림설정 변경 및 계좌추가/삭제 기능
메시지알림설정 메시지 알림 설정 (원하는 메시지만 취사선택 수신 가능)
PIN비밀번호변경 PIN비밀번호 변경 기능
환경설정 알림 팝업 설정 선택(일반알림/팝업)
서비스해지 서비스 해지 기능 (PIN번호 입력으로 확인)

서비스 가입안내

가입방법

  • 애플 앱 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새마을금고’ 또는 ‘MG스마트알림’검색 설치 가입

이용시간

  • 24시간 365일(단, 고객의 신청 및 설정에 따라 발송이 지연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

  • 무료

지원 OS

  • 안드로이드 4.0이상(4.4이상 권장) / 아이폰(iOS) 10이상

가입방법

  1. MG스마트알림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도, 긴급한 내용이나 필수 전송사항은 SMS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의 위치 및 데이터이용 상황에 따라 지연 또는 미수신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고객님이 앱을 삭제하신 경우에는 알림메시지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앱 삭제 후 연속적인 알림메시지 미수신 결과가 발생하는 발생하는 경우 MG스마트알림서비스를 일시정지상태로 전환됩니다. 앱을 재설치하시어 본인인증하시면 다시 알림 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4. 스마트폰 분실시에는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또는 영업점을 통해 서비스 해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5. 스마트폰 변경시에는 구 스마트폰의 앱은 삭제해 주시고, 변경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시어 재가입을 해주십시오.
    (최종 설치된 스마트폰으로 서비스는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