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통장/비밀번호 분실 처리안내

통장/인감/현금카드를 분실한 경우
통장/인감/현금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즉시 개설점이나 가까운 새마을금고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재발급신청시에는 주민등록증등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실명확인증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인터넷뱅킹을 신청한금고에 방문하시여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해지후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뱅킹 접속 ID를 잊어버린 경우
인터넷뱅킹 접속 ID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운영자나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금고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 이용자 접속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이용자 접속 비밀번호의 변경은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가 직접 변경하셔야 됩니다.
또한, 출금계좌등록 및 출금계좌 삭제도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가 직접 변경하시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인증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인터넷뱅킹 인증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https://ibs.kfcc.co.kr/)에 접속하여 인증서관리에서 주민등록번호 또는 예금주명으로 인증서를 검색한 후 기존 인증서를 폐기하고 새 인증서를 신청하여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인터넷뱅킹 보안카드를 분실한 경우
즉시 유선 또는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한 후 빠른 시일내에 서면으로 거래금고의 본·분소에 사고신고를 합니다. (보안카드 분실시 서면신고 및 재발급은 거래금고의 본·분소에서만 가능합니다)

※ 인터넷뱅킹에 관련된 사항은 인터넷뱅킹에 접속하시어 도움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