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새마을금고중앙회, MG희망나눔 사랑의 김장봉사활동 실시
조회수 1432
게시글 view을 나타낸 표
작성일 2019-12-04 00:00:00

□ 12월 3일(화).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100여명이 강남구 일원동 일원에코파크 돔구장에서 ‘MG희망나눔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MG희망나눔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은 새마을금고중앙회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진행했으며, 임직원들은 김장김치를 현장에서 직접 담구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제작된 김장김치 1,000박스는 서울시 동작구, 관악구, 강남구, 송파구 등 지역사회에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김장’은 이웃과 함께 겨울을 준비하던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라며 “김장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싶다.”고 이번 자원봉사활동의 취지를 전했다.

 

□ 한펀,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인 ‘사랑의 좀도리운동’을 1998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환경보존, 지역경제활성화, 청년지원, 소외계층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지원역량을 강화하기위해 연도별 사회공헌사업 투자를 꾸준히 늘려나가는 중이다.

 

□ 사진자료 :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강님지구협의회 송삼순 회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에서 네 번째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한국협동조합협의회장 선임
다음글 새마을금고중앙회, 화상회의를 통한 연말 현안 업무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