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회원1일 연수 이용안내

연수과정 및 내용

  • 교육목표 : 새마을금고의 역할 및 필요성에 대한 회원 인식 제고

이용신청 요령

  • 새마을금고회원 연수는 월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용신청 절차
  1. 01. 인재원 이용일정 협의 (새마을금고 → 인재원)
    • 인재원 담당자와 이용일 최소 1개월전 유선협의
    • · 회원교육은 1일 1개 금고만을 대상으로 진행됨
  2. 02. 인재원 이용신청서 작성 제출 (새마을금고 → 인재원)
    • 인재원 담당자와 협의된 내용을 자세히 작성 제출
    • · 최소한 시설이용 1개월전까지 제출
  3. 03. 참석인원통보 (새마을금고 → 인재원)
    • 행사일정 등을 검토한 후 인재원에 이메일 송부
    • · 이메일 주소 : hyunmin.oh@kfcc.co.kr
  4. 04. 인재원 도착
    • 행사 당일 금고 출발 시 정확한 인원 인재원 통보
    • · 출발시간, 출발인원, 도착예정시간 등
    • 행사시작 15분 전까지 연수원 도착
    • · 인재원 직원의 안내에 따라 행사(가의)장 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