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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 Issue

알려드려요①

MG체크카드가 새로 나왔어요

2012년 3월 발급을 시작으로 2018년 6월 말 기준, 누적 회원 수 505만 명, 누적 발급 수 765만 매를 기록하며 해마다 높은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MG체크카드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ON체크카드’와 ‘WITH체크카드’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 온라인 결제 특화
    ‘ON체크카드’
  • MG체크카드는 20~30대 회원의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 이용확대에 따라 회원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5월 25일 ‘ON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상품명 ‘ON’은 ‘Online’의 약자로 온라인 결제서비스를 주로 사용하는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쉽게 기억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ON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온라인 영화예매, 온라인 어학시험 접수 할인 등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게 온라인(Online)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PAYCO) 등 3대 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해 인터넷과 모바일 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영화예매는 CGV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어학시험은 토익(TOEIC)과 텝스(TEPS) 온라인 결제 시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 15만 원만 충족하면 최대 5,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낮은 전월 실적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전월 실적 30만 원을 충족하면 최대 10,000원 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중장년층 대상
    ‘WITH체크카드’
  • ‘WITH체크카드’는 새마을금고 주요 고객층인 40~60대 회원들을 겨냥한 상품으로 7월 9일 출시됐다.
    일상생활 및 여가생활 소비가 많은 중장년층 남녀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서, 상품명 ‘WITH’는 MG체크카드와 ‘함께’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WITH체크카드’의 할인혜택은 일상생활과 여가생활로 구분된다. 일상생활 영역은 통신비(2,000원)와 병원·약국(5%), 대형마트(5%), 베이커리(10%) 업종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여가생활 영역은 영화(2,000원), 골프(5%), 숙박업소(5%), 고속버스·KTX·SRT·렌터카(5%), 자동차 정비(5,000원) 업종에 대해서 할인을 제공한다. 통합할인한도는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이용 시 10,000원을 제공하며 실적에 따라 최대 25,000원까지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카드 색상은 주요 발급대상자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차분한 블루 컬러를 선택하였으며, 디자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세로형으로 고안되었다. 현재 MG체크카드 이용자 중 40~60대 회원은 전체 회원 수 대비 약 48%로(2017년 기준), ‘WITH체크카드’는 보다 더 많은 회원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글. 김대성 대리(카드사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