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NEWS

2017년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 입단식 개최
NEWS 상세 항목을 나타낸 표
등록일 2017-02-06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신종백)는 2일(목) 서울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2017년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 입단식”을 개최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배드민턴단 전력 강화를 위해 단식과 복식에서 탁월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변수인(청산고 졸업예정), 손민희(밀양여고 졸업예정), 김향임(광주체고 졸업예정)등 3명의 여자 선수를 영입했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2016년 국내 모든 대회에서 전관왕을 차지한 여자 선수단에 단식/복식 선수를 영입함으로써 전력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면 2017년도에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우수한 선수들이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으로 입단하여 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며 “신/구 선수들의 조화를 통해 2017년도에도 실업 배드민턴계의 최고 명문팀이라는 전통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은 올해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으며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등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각종 나눔활동 역시 활발하게 실시하고 있다.

[사진설명]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입단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MG 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이재경 단장, 변수인 선수,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신종백, 손민희 선수, 김향임 선수)


2017년도 MG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 선수 입단식 개최
첨부파일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낸 표
이전글 월간MG새마을금고 3월_ " 2016년 최우수 단체상 수상 MG새마을금고 여자 배드민턴단 "
다음글 2016 제주빅터코리아마스터즈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 결과안내